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춤추는 지민이



춤추는 박지민 존나 좋다ㅠㅠㅠㅠㅠㅠ

지민이의 평소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지만 그래도 최고는 춤출 때인 것 같다.

보고싶은건 퍼펙트맨 때처럼 각잡고 빡세게 추는거지만 젤 좋아하는건 포유나 버터플라이처럼 하늘하늘하게 출 때이다.

팬들도 후자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시발 너무 좋다.

특히 포유지민,,,, 내가 일본콘서트 가서 봐야겠어... 너무 좋아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처럼 턴할때 미친거 아니냐고 ㅠㅅㅠ

데뷔초때부터 안무영상을 보면서 느낀건데 정말 많이 는거같다. 알못인데도 알겠어

지민이 춤의 특징이 강약조절을 잘하고, 몸을 잘쓰고, 특히 목을 잘쓴다는 것인데 춤출때마다 그게 보인다.

ㅣㅅ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좋다ㅠㅠㅠㅠㅠㅠ

표현력도 엄청 좋아지고 섬세하게 추는데 얼마나 연습하고 노력했을지 가늠이 안된다.

포유지민 진심 최고존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춤선 존나 대박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 콘서트에서 버터플라이 직캠을 보는데 굉장한거같아.

내 최애곡이어서 그런게 아니라 노래에 맞는 표현력이 콘서트를 하면 할수록 느는 느낌

지민이가 무대 잘한다고 느낀게 춤도 춤인데 표정이 진짜 좋다.

팬 아닐때도 주황머리 무대 개잘한당 이랬는데ㅋㅋㅋㅋㅋㅋ



빡!빡! 각잡고 추는 안무들 중에선 쩔어가 젤 좋다.

맨처음과 맨 마지막에 센터에서 강강강으로 때릴 때의 희열감이란...

춤선이 엄청 깔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어떻게 강약조절을 저렇게 잘하지?

ㅣㅅ ㅏㅂ 개져아ㅠㅠㅠㅠ박지민 춤추는거 진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춤멤한테 입덕할줄은 상상도 못했다구......


심지어 마샬아츠도 할 줄 아는거 넘 신기

알못이지만 겁나 위험해보인다.


딴말인데, 최근 콘서트에서 버터플라이 무대 끝나고 지민이 의상이 계속 찢어져서 저 의상으로 바꿔 입는데

저 의상 왜케 좋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의상도 짐니랑 잘 어울리는데 저 의상은 굉장히....어..................(말잇못


그나저나 메이플 언제 다 깔리는거.......ㅠ....


'덕질 > B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회  (0) 2016.08.27
박지민 보고싶당  (0) 2016.08.20
요즘 매일 보는 영상  (0) 2016.08.18
지민  (0) 2016.08.12
지민  (0) 2016.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