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혐생도 이겨내는 지민덕질

요즘 눈도 간지럽고 겁나 피곤해서 10시쯤에 자다가 3시에 잠깐 깼는데 지민이 대박적 셀카가 트윗이며 공카며 터져서 흥분한 나머지 노트북까지 키게만든거 대다내 박지민



개설렌다고 지미나,,

내새꾸 왜케 잘생겨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죤나 왕쟈님 아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요즘 지민이 너무 설렌데 이 셀카도 글쿠 공카짤 보자마자 ㄹㅇ 소리지를뻔했다

짐니 요즘 설렘미 뿜뿜하다못해 과다로 들이마시고이써,,,

긍데 나 지짜 이거 맞는거가태 꼭 나 일찍 자는날에 대박 떡밥 터짐



이건 내가 요즘 젤 좋아하는 짤인데 이뻐서 ㅇㅅㅇ



아이돌 넘 잘하지 짐니



어린거 아는데 지짜 어리게 생겨따 지민아



나 어카지 지민이 진짜 뭘해도 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과제며 토익이며 할거 너무 많은데다 미국떡밥은 감당 못하게 많아서 멘붕이었는데 그와중에 내새꾸 너무 이뻐서 블로그 안켤수가 뀨

진짜 오늘 셀카랑 공카 그거 너무 조타고(광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