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

3/7-3/11 도쿄(아사쿠사/에노시마/도쿄타워/거리풍경/맛집)

아사쿠사 여긴 사람 지이이인짜 많았다 근데 와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함 가는길에 먹을 것도 많고 일본 특유의 문화에 대해 좀 이해할 수 있는 시간도 되었기 때문에!
에노시마 가기 전에 가마쿠라도 잠깐 들렸는데 거기 있는 절도 디게 좋음 절 가는 길이 좁아서 짜증나긴 했는데 몬가 평화롭고 조용했다. 이날 날씨가 안좋고 에노시마 전망 보려고 올라갔던 길이 높아서 힘들긴 했는데 막상 도착하고 나니깐 도쿄랑 다른 분위기에 감탄했고 속이 뻥 뚫린거같았당 가까우니깐 근교여행으로서도 추천할만함
이건 너무 잘찍은거같앸ㅋㅋㅋ집가기 전에 동네 한바퀴나 구경하자하고 뽈뽈 돌아다니던 중에 찍은건데 개잘나옴
여기 어디지,, 요요기공원 가는길이었나 근데 여기 진짜 조용하고 좋았음 
인형뽑기에서 성공한거ㅋㅋ 그전에 거의 1-2만원쓰다가 빡쳐서 나가는 중에 얘는 될거같안서 함 해봤는데 되었닿ㅎㅎ
스카이트리 전망대에서 찍은거였나,, 암튼 도쿄 전망은 다른 도시들에 비해서 감흥이 없었다 대도시 많이 가봤는데도 다들 으리으리한 건물들이 많아서 그랬나 상대적으로 도쿄는 주택+회사건물 파티라 무감흥이었으

사실 도쿄여행 반년전이라 잘 기억도 안남 흑ㅋㅋ 아직 후기 안썼다는걸 보고 부랴부랴 쓰는데 도쿄여행은 관광도 관광이지만 그냥 무작정 돌아다녀도 도시느낌과 일본 특유의 분위기를 보는 재미로 다녔던 것 같다. 그전에 일본여행은 오사카, 홋카이도를 갔었는데 오사카는 실망하고 홋카이도는 손에 꼽을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도쿄는 어떨까 했는데 관광도 하고 휴양도 하고 쇼핑도 하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음 

롯폰기 이마카츠 진심 대존맛 고기가 ㄹㅇ 입에서 쏘ㅑ아아ㅏ 녹음
하라주쿠 레드락 지민이가 온 곳이라 온건데 맛있음 고기가 레어인거같아서 걱정했는데 막상 먹다보니 그런 생각없이 존맛탱으로 먹음ㅋㅋㅋ 근데 여기뿐만 아니라 일본은 젓가락문화라서 밥먹을때 좀 힘들게 먹었다ㅠㅠ 숟가락 내놔
도쿄가 특히 크레페가 많이 파는듯했다 여기두 지민이가 먹은곳ㅋㅋ춥지만 야무지게 먹었다
야사쿠사 가는 길에 팔던 메론빵인데 진짜 대존맛임ㅠㅠ
긴자 네무로하나마루 일본은 역시 회랑 초밥이다 존나 개마시쪙 이날 오픈시간대보다 빨리갔는데 내가 1등이라 좀 뻘쭘해서 딴데 구경하다가 10분전에 도착했단말야 근데 그사이에 대기줄 미침ㅋㅋ근데 그정도로 존맛
긴자 마네켄 와플 맛있어서 공항버스 타러가는 날까지 하나 사먹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