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넘 아이돌임....


찌밍.....아이돌 너무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너무 귀여워서 미쳐버릴거같음

첨에 얼굴 안보여서 롸....? 이랬는데 중간에 쏙 나오질 않나 그러면서 저렇게 쏙 들어가질 않나

아니 왜 다시 쏙 들어갈때 눈을 감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데기로 머리 볶은거까지 존나....

그와중에 춤 겁나 잘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는 아이돌 안했으면 뭐했을까????

어쩜 저럴 수가있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 ㅠㅠ....

지민이가 진짜 뭘 안다고 느낀게 팬싸 후기에서 일부러 몸에 불편한 옷으로 준비하고 싶었다는거 < 박지민 진심 뭘 앎;

내새꾸 천재 아닐까 (극성

찌밍....ㅠㅠ

'덕질 > B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팬미팅 후유증  (0) 2016.11.14
진짜 개설레  (0) 2016.11.09
귀여워!!!!!!  (0) 2016.10.21
대체 이게 뭐라고   (0) 2016.10.20
요즘 내가 좋아하는 짤들  (0) 2016.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