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입덕 lOOO일♥


나 이렇게 오래 좋아한거 처음이야 ㄹㅇ

잡덕이라 길어야 2년이었는뎋ㅎㅋㅋ


근데 지민이 너무 좋다

원래 보면볼수록 그 사람이 익숙해지고 편안해지자나

근데 지민이는 보면볼수록 새롭고 더 알고싶어져

나한테는 그런존재ㅇㅑㅠㅅㅜ


15년에 지민이를 처음알고 본격적으로 덕질하기 시작한 16년 5월의 나

매우 칭찬한다

진심 요즘보면 초창기팬은 아니더라도 좀 뭔가 할매느낌임ㅋㅋ



나는 지민이가 아이돌인게 너무너무너무 좋당

춤때문에 입덕해서 춤을 오질라게 잘춰서 좋은데 춤선도 존나 개쩔고 표현력에 스킬까지 좋아서 더 좋다

근데 노래도 잘불러 음색은 더 쩔어 앨범이 나올수록 지민이 보컬이 다듬어지고 스킬도 좋아져서 더 좋아

심지어 화장도 찰떡이라 아이돌화장 찰떡같이 받아먹는거 소름돋게 좋은데 지민이한테 입히는 코디까지 개좋아서 눈물흘려

무엇보다 무대를 개잘해 단순히 잘한다는게 아니라 정말 개잘해 미친듯이 잘해

더한건 귀여운데 섹시하고 섹시한데 귀여워

지민이 베이스는 섹시야 아무튼 섹신데 귀여워 악앙강ㄱ

무대만 잘하면 몰라 성격도 다정왕이야 박지민때문에 눈 높아져서 나 아직도 혼자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심왕 다정수인 박지민이랑 결혼하고싶다 아ㅏㅏㅏㅏㅏㅏ

설정과다인게 심지어 팬들이랑 소통도 잘함 공카요정 소통왕 디미니

헉 또 생각났어 자기관리갑

난 아이돌이라면 자기관리라 생각하는데 자기관리 도른듯

체지방 몇프로일까 요즘 젤 궁금함ㅋㅋㅋ

지민이 덕분에 나 운동에 미친애되쎀ㅋㅋㅋ지민이처럼 자기관리하는 멋진 팬이 되쟈<ㅋㅋㅋ



지민이가 팬들 니즈를 너무 잘 알고 아이돌 최고로 잘해줘서 솔직히 딴데 눈 돌릴일이 읎다,,



그냥 단순하게 무대를 너무 잘한다 그래서 아직도 좋아한당

아 박지민 개좋아 진짜 너무 좋아

박지민 언제까지 좋아할까 아직도 덕심 쩌는거 시롸냐공


지민이 덕분에 해외투어도 가고 오프 겁나 좋아하는 팬도 됨

내 덕질이란,,ㅋㅋ


아 박지민 개좋다 (욕탄사욕탄사

박지민 질리지도 않는 남자야 무대천재 천재아이도루

2000일까지 더 열시미 덕질하쟈



지미나 사랑해 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