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내가 조아하는 박지민ㅠㅠ

아 주접떨고 싶은 날이얌

주접떨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셀카 진지하게 개잘생기고 개이쁘지않냐고

진심 내취향 때려박은 얼굴ㅇ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웃기다고 올렸는데 대체 어디가 웃긴건지 모르겠지만 존잘존예 미친수준임

ㅇㅏㅏㅏㅏ놈놈 잘생겨뗘ㅠㅠㅠㅠㅠㅠㅠ짐나,,,이마까면 나 진챠 넘 설레서 심장 어퍼컷 날라가는거 아는거야?ㅠㅠ

눈매도 신기해 잘생겼을땐 눈매 날카로운데 이쁠땐 겁나 순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팟찌밍!!!!!!!!!!!!!!!!!!!!!!!!!!!!!!!!!!!!!!!!!!!!!!!!!!!



달방에 아주 잠깐 나온 부분인데 넘 좋아서ㅋㅋㅋㅋ

아꼬티 입어도 분위기 쩌러



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더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동물 개싫어하는데 지민이 동물들이랑 케미 넘 조아서 먼가 아으 시러에서 음...괜찮군 이수준까지 되버려쎀ㅋㅋㅋ

지미니 연기 잘할거같다 암만봐두ㅋㅋㅋㅋ

하랕릴에서도 그렇고 중요한 순간에 되게 혼자 웃으면서 싸패같이 연기하는 그런 캐릭 이쨔나ㅋㅋ 

나 촉좋은데 잘할거가튼디ㅋㅋㅋㅋㅋ



몰게꼬 박지민 보고싶어 박지민 엉엉어엉어엉엉ㅠㅠㅠㅠ

나 실습 한달남음 ㅎㅏ 고통스럽당 맨날 일하다가 빨랑 퇴근해서 떡밥 줍줍할 생각만 하고이꼬ㅠㅠ

한달 뒤에 새벽5시에 자서 낮2시에 일어나고 운동하다가 하루끝나는 휴학생라이프를 얼렁 즐기고싶당

머지 왜 이야기가 일로 갘ㅋㅋㅋㅋ

암튼 지미나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삶의 이유인 박지민......

울 지민이...........지민아.......................................박지밍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