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일본만 가면 냥이가 업업되는 짐니


어케 저렇게 웃지 진짜ㅋㅋㅋㅋㅋ

지민이 웃을때 진심 보는사람이 행복해짐 

막 따라웃게돼ㅋㅋㅋㅋ



지민이는 강양이지만 나는 항상 짐니를 냥이상이라 생각한당 




지쨔 너모 이뻐 쥭게뚀!!!!!!!!!!!!!!!!!!!!!!!!!!!!!!!!!!



섹시베이스 = 지민



지민이 사복도 너무 지민스럽고 아이돌스러움ㅠ

저 빵모자인가 뭔가 너무 잘어울리고ㅠㅠㅠㅠ

미모 무슨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틧 떴을때 ㄹㅇ 소리질러따 따흐흫ㅡㄱ



가온 안간다했을때 롸? 했었는데 막상 짐니 얼굴 보니깐 기분 나아짐ㅋㅋㅋ

근데 지민이는 일본가면 냥이미가 더 뿜뿜되는 기분이야

그리고 한국이랑 코디나 메컵 이런거 다른지는 몰겠는데 일본스타일이 더 좋음 허헣

저 방송에서도 지민이 리액션 엄청 좋고 엄청 이쁘고ㅠㅠㅠㅠ

하 이뻐쥬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음장벽 마이너스인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만니만니만니 사랑해ㅐㅐ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