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지민이 렛고요정 아니냐구

지민팬들이라면 다 느낄거다 지민이 렛고 진짜 개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떡이다 못해 걍 지민이를 위해 태어난 곡이랑 안무같음

뭐랄까 지민이랑 케미가 잘맞는다고 느낌

섹시+아련 = 지민이가 젤 잘하는거 = 렛고

!!!!!


지민이 렛고 직캠보면 정확하고 깔끔하고 유연하고 화려한데 표정도 좋고 무대연기 표현력까지 진짜 완벽하고 완벽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민 진짜 렛고요정 렛고하려고 태어남

춤선이 이뻐서 더 부각되는거같음


심지어 블랙/화이트 의상별로 지민이가 표현을 다르게 했다고 생각하는데 이점에서 박지민은 진짜 천재당




이부분 1순위로 좋아함ㅜㅜ

어케 저렇게 우아하고 이쁘게 하지ㅋㅋㅋㅋ

지휘하는부분 개죠앙



그담에 이거 몰아치는거 넘모 쟐해!!!!!!!!!

걍 렛고 그 자체

손가락으로 쓸어내릴때 흑흑....



여기 쨔릿하다 짜릿해ㅜㅜ

나 이부분도 엄청 좋아함

안무 진짜 깔끔하고 정확해ㅋㅋㅋ

파워메댄 박지민



무대 완전히 몰입한거 징챠 개져타ㅠㅠㅠㅠ



아 진심 박지민 무대천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몸선이 이뻐서 저렇게 쓸어내리는(?) 안무 넘 이쁨ㅋㅋ



이부분 흑조도 그렇고 백조도 그렇고 왜케 눈물나는지 몰게써

이부분 지민이 몰입한거 엄청 잘 느껴짐




여기도 좋아 

ㄹㅇ 무대 몰입함ㅠㅠㅠㅠㅠㅠㅠ 아련하지않냐ㅠㅠㅠㅠㅠ

아 천재천재천재대천재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노로 글쓰니깐 더 죠앙 

지민이 이번 앨범 컨셉 ㄹㅇ 기대된다

이별<컨셉 박지민 젤 잘하는거쟈냐욘,,,,ㄷㄷㄷ

지민이 이번에 대박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