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6

7/9-7/12 시카고 (존행콕타워야경/건축물/전망/버킹검분수/밀레니엄파크)

나 이거 쓴줄 알았엌ㅋㅋㅋㅋ

미쿡이 넘 그리워서 블로그 복습하는데 시카고 어디있는겨 ㅇㅅㅇ 하다가 안쓴걸 발견함

그래서 급하게 쓴당




존행콕타워 야경

나 여기 진심 시카고 여행 중에서 젤 좋았어

내 인생도시가 시카고인데 그 중에서도 여기가 진짜진짜 너무너무 좋아뜸ㅠ

사실 존행콕타워 야경이라기보다 시카고 야경이 너무 좋았엉ㅠㅡㅠ

폰카가 구려서 제대로 담아내지 못한게 아쉬운데 이건 실물로 봐야 ㄹㅇㅠㅠㅠㅠ

나 거지체력이라 10시 안으로는 숙소로 돌아가서 씻고 자는편인데 이땐 시간 흘러가는게 아까울정도로 좋아서 시카고를 계속 둘러본 기억이 난다.

시카고가 좋은이유 2개 중에 하나가 요거!

뎡말 조타ㅠㅠㅠㅠㅠ

시카고가 그리울때마다 젤 먼저 찾아보는 사진!



내가 여행을 좋아하는 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

건축물들 싸라해!!!!!!!!!!!!!!!!!!!!!!!!!!!

나름 여행 많이 다녔다고 생각하는데 시카고 건축물들 진짜 겁나겁나 좋당

추천추천

뉴욕과는 다른 느낌인데 개취로 시카고 건축물들이 더 내 스타일이었음

현대적이면서도 시원시원한 느낌이 가득한데 바람의도시답게 바람도 쩔곸ㅋㅋㅋㅋ

이건 진짜 직접봐야 건물들에 압도당하면서도 눈을 떼질 모태 흙흙

나 토론토에서 시카고 갈때 안좋은일이 좀 있어서 친구한테 톡으로 시카고 빡친다고 막 찡찡거렸단말야ㅋㅋㅋㅋ

근데 건축물들 보자마자 기분 싹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

하씌 개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시카고를 좋아하는 다른 하나가 요거임

너 무 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기도 겁나 좋음

근데 왜 3번째로 좋냐고 했냐면 뉴욕에서도 비슷하게 이 구도로 봤기 때문!

아쿠아리움쪽 끝?에 있는 전망..인데..(1년전이라 기억안남ㅋㅋㅋㅋㅋㅋ

밀레니엄파크부터 아쿠아리움쪽까지 노래들으면서 걷는게 지이이인짜 기분이 되게 좋음

사실 햇빛이 너무 쎄섴ㅋㅋㅋ덥긴 했는데ㅋㅋㅋ 나름 버틸만함

근데 저건 바다는 확실히 아니고 호수같은게 엄청 커서 그럼 뭐임(?

아니 뭔소리얔ㅋㅋㅋㅋㅋㅋ



버킹검분수

낮에 볼땐 감흥 없음

근데 야경으로는 꼭 보래서 갔는데 캡쨩!!!!

화려하기도 한데 분수가 뿌아아아아앙 나오거든

저거 물 튀기는거 장난아닌데 맞는거 겁나 좋음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애깅이들이랑 같이 맞았다ㅋㅋㅋㅋㅋ

뭔가 기분좋음

암튼 낮보단 밤에 보는게 되게 좋음



이건 넣을까말까하다가 어디서 본거같아서 걍 넣음(ㅋㅋ



사실 난 이거 별 감흥 없었다

근데 시카고 후기에 다 있더라공

그래서 넣음

근데 무념무상,,,

버킹검분수도 그렇고 위에 두개까지 모두 밀레니엄파크에 있는거임!

근데 나 아까부터 왜 버킹검분수를 버킹검궁전이라고 썼다 지우냐곸ㅋㅋㅋ헷갈려미치것네


요건 걍 하늘이 이뻐서 헿


시카고는 뎡말뎡말 내 인생도시이다

진짜 너 무 조 아

시카고 이후론 어떤 나라 어떤 도시를 가던 시카고 이상을 못봤당

아 정말 너무 체고여써ㅠㅡㅠㅡㅠㅡㅠ

내가 여행가면 꼭 보는게 3가지자나

전망 야경 건축

시카고는 렬루 개완벽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미쿡보내줘 흑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업전엔 또 갈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