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흐앙 활동끝나고 쓰는 앓앓

5-6월 과제며 시험이며 너무 바빠서 활동끝나고 쓰넹..

마음에 들었던 움짤들을 올리쟈



지쨔 너무 귀엽지않냐곸ㅋㅋㅋㅋㅋ사과머리 비하인드 보고싶다 ㄹㅇ

나 원래 섹시한 지민이를 더 좋아하는데 치미아빠 박지민 개귀여워

심지어 표정은 5학년 일짱이얔ㅋㅋㅋㅋ덜덜덜 잘모해쪄여 박치미






페이크럽은 정말 지민이랑 너무너무너무 잘어울려..

멤버들도 느꼈나봐 근데 진짜 잘어울림

지민이 다 잘하지만 아니쥬/런-피땀눈물-페이크럽 처럼 표현력을 요구하는 아련섹시쪽이 진짜 찰떡

왜케 잘어울리냐고 생각했냐면 저런 디테일들 요구할때 진심 페이크럽 그자체에 몰두한기분이거덩

역시 아련섹시 처연섹시 개잘해 진짜

그리고 춤스타일도 표현력이나 감정연기를 많이 요구해서 그런지 지민이 스타일이랑 잘맞아ㅋㅋ

암튼 그저 천재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



유닛무대도 넘넘 잘했지

지민이 춤 진짜 잘추는데 볼때마다 엄청 늘어있어 미친거야?ㅠㅠㅠ

끼부리는거까지 넘모 잘하는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



킹갓제너럴충무공엠파이어어쩌구 갓지민

진심 섹시베이스 아니냐;;;;;;;;

미쳣나바 의상때문인지 저날 ㄹㅇ 작정함




역시 난 섹시한 지민이를 더 조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개설레지않냨ㅋㅋㅋ설레는 포인트는 거기임

팬 끝까지 응시하는거..

미쳣나바...................왜케 설렘

앙팡맨 따라한다고 했는데 눈빛 뭔데;ㅅ;

근데 이것두 그렇고 지민이 팬싸영상이나 이런거보면 개설렘



이거 나 말하는것도 외운거같음

"진형한테 고맙다고 전해야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외웠냐면 이때 지민이 말할때도 그렇고 개설렘

되게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셀럽느낌 뭔지 알지

그런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탐라를 뒤덮였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개잘생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저 영상보면 되게 멍해짐

멤버들도 그렇고 지민이도 되게 발랄하게 맞이하는데 박지민 얼굴밖에 안보여

존잘



강양이여두 난 냥지민을 더 조아행!!!!!!!!!



솜사탕 야무지게 먹는 겸댕



이거 개취로 지민이 레전드 셀카가태

이 셀카 넘모 죠아,,,지금 내 핸폰 배경임 볼때마다 광대 볼록,,ㅋㅋㅋㅋㅋ

지민이 온갖 색 다 잘어울려서 저런 노랑도 넘 잘어울림ㅠㅠ 상큼돌 박찌밍♥

개취로 지민이 블랙/파랑/노랑 입을때 잘어울려서 좋앟ㅎ



지민이 5-6월 진쨔 바빴는데 너무 이뻤당ㅠㅠ

4월 브이앱에서 지민이가 저 기대해주세요 < 이거 솔직히 지민이 항상 컴백 전에 이렇게 말하긴한데 이번엔 ㄹㅇ 지민이가 날라다닐거같다고 촉이 왔었는데 정말 그래따..

너무 잘어울리고 잘해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나한테도 되게 만족스러운 활동이었음

왜일까,, 내가 좋아하는 섹시한 지민이를 많이 봐서 그론갘ㅋㅋㅋㅋㅋㅋ


앜 박지민 대죠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