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BTS

유사연애 안먹을수 없는 브이앱의 지민이




지민이 원래 브이앱할때마다 영상통화하는 남친st라 유사연애쪽이 크게 나타나는데 이날은 지쨔ㅋㅋㅋㅋㅋ

팬들 생방끝나고 다들 영혼탈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짐니의 50분 끼부림과 홀림 설렘으로 다들 혼빠져나감ㅠㅠ


아근데 이 브이앱 진짜 개설레 농담이 아니라 지민이가 가까이 올때마다 눈을 못쳐다보겠엌ㅋㅋㅋ

미친듯이 설렘 막 두근두근거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지어 나 이 브이앱 6번 봤는데 볼때마다 입막고 본다곸ㅋㅋㅋ아씌 쓰면서도 설레네

조곤조곤하고 나른한 말투의 지민,,,,,, 너 요즘 엄청 설레는거 알고이찌

ㅇ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