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2/5-2/6 부다페스트 (부다왕궁/국회의사당 야경)


부다페스트..

응... 쓸게 없다

왜 없냐면 나도 모른다.. 그냥 쓸게 없다....

그냥 생각나는데로 ;ㅅ;


원래 체코항공타서 프라하에서 환승 계획이였는데 이날 뱅기 점검하느라 3시간 연착이라나..

환승이 1시간 30분이라 그 담 뱅기로 바꿀 수 있냐 물어봤는데 풀이라고해섴ㅋㅋㅋ

겁나 멘붕.. 그날 거의 모든 뱅기가 풀이라서 어느뱅기로 바꾸든 2명 자리가 없다는 것이당..

1시간동안 밥먹으면서 하루는 프라하에서 머물고 그담날 가야하나, 아님 플랜 다 뒤집어야하나 아님 못가는건가 친척동생이랑 별 얘기 다함ㅠㅠㅠㅠ

다행히 댄항공 자리가 남길래 그걸로 바꿔서 파리에서 환승하는걸로 탔당

뭔가 개이득




나 댄항공타서 넘 좋았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들 전곡이 있는거시다

주책맞게 전곡재생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 탄 소 년 단 사 랑 해

심지어 뮤비도 있었음

나 뮤비 3번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다왕궁

부다페스트 있는동안 비 쥬륵쥬륵....

날씨 너무 구렸음

원래 부다 흐리다고는 들었는데 더 흐렸당

더 슬픈건 우리 체코랑 오스트리아에 있는동안에 부다 비 안왔다며....?

날씨 쥬글래....?

무튼, 여기 전망 꽤 괜찮당

나는 여행오면 전망 보는걸 되게 좋아하는데 괜찮았음!

비가 와서 너무너무 아쉽지만..ㅠ



비오는 날 부다페스트

분위기 조앙



야경에 약한 아이폰..

후.....

사진 찍고 숙소로 와서 가여니 놑5로 사진 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여행하면서 서로 사진찍어주는건 내 폰으로 하고, 배경은 가여니 폰으로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솔직히 야경 좋다길래 겁나 기대했는데 너무 기대한거같다.

(할많하않ㅠ

비까지 계속 와서 그런가 뭔가 아쉬워뜸..


그리고 또 느낀건, 겨울보단 확실히 봄여름이 괜찮을거같다.

부다오면 야경볼땐 유람선인가 그거 타라는데 나 야경 볼때도 보긴했음

근데 진짜 이날 너무 추워가지공ㅠㅠㅠㅠㅠ

저거 탔다간 동유럽에 있는 동안 감기로 고생할거같다는 생각이 확 들었음


다음은 비엔나..

언제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