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2/10-2/11 잘츠부르크/할슈타트 (호엔잘츠부르크성/게트라이데거리/할슈타트)


암만봐도 잘찍어쪙!!!!!!!!!!!!!!!!!!!!!!!!!!!!



할슈타트

첫번째 사진 진심 인생사진ㅋㅋㅋㅋㅋㅋ

나 평생 여행 다니면서 저 사진을 젤 잘 찍은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씨 암만봐도 잘 찍어썽

겨울에 동유럽 해 보는거 짱 힘든데 잠깐 뜬 햇빛 사이로 뙇!!!!!!!!!!!

하 뿌듯하다

그리고 잘츠보다 할슈타트가 백만배는 좋았음

내가 휴양/자연 보는걸 좋아하는데 진심 내 스타일..

스위스에 온 느낌이었당

아쉬웠던건 앞에 말한거처럼 햇빛 보기가 넘넘넘 힘들었어서 우리 도착했을때 잠깐 봤던거 말곤 계속 꾸루꾸루상태였다는 점

ㅠㅠ

그거말곤 여기 넘넘 좋았다

오스트리아가 동유럽 여행 중 젤 좋았던 이유 중에서 할슈타트 지분율 꽤 큼ㅋㅋㅋㅋ

조낸져아



게트라이데거리

한겨울의 동유럽 거리를 마구마구 휘저었다.

건물들 너무 이뽀...

모짜르트의 집인가 뭔가 그거빼곸ㅋㅋㅋ우리 진짜 그 집 어디써... 이럼서 돌아다녔는데 말잇못....



호엔잘츠부르크성

역시 전망 보는게 젤 좋당

오디오가이드 껴서 내부에서 전망 볼 수도 있었는데 영알못이랔ㅋㅋㅋㅋㅋㅋ.....

걍 밖이 더 좋았음

전망 보는게 젤루 좋앙 속이 다 시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