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2/13-2/16 프라하 (구시가지광장/시계탑/프라하성/카를교)



이걸 왜 맨 첨으로 했냐면 프라하에서 이게 젤 존맛탱이었기 때문..

나 휘핑 겁나 좋아하는데 저건 아무것도 없이 걍 쪼꼬만 있는게 더 맛있었음

나 진짜 때지같이 저거만 찾아댐ㅋㅋㅋ



이 집 맛있긴한데 하 분명 주문했는데 우리 주문 누락했옹ㅠ

우리 1시간동안 기다림....

인내심+빡침 폭발 전에 왜 안갖다주냐고 하니깐 미안하다면서 맥주 서비스로 받음

맥주 맛있다는데 내 타입 아님

차라리 돌아오는 뱅기에서 먹은 체코 맥주가 더 존맛탱







마음의 안정이 오는 건축물들 구경

나랑 취향 존똑인 아빠랑 오기에 정말 적합한 나라당

건축 구경하는게 여행하면서 젤 재밌어



프라하 도착 전까지 구시가지랑 엄청 머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걸어서 7분내에 있는거시다

근데 구시가지말고도 프라하 자체가 쪼꼬만해서 진심 3일동안 번화가쪽은 1n번은 간듯

밤에 오면 더 좋은 구시가지



구시가지 있을 때 자꾸 알람(? 구경하는거 놓쳐서 프라하 떠나기 전까지 못보나 했었는데 마지막날에 프라하 떠나기 직전!에 봄 히히

정각이였나 정말 뭐가 나와서 빙빙 돌다가 들어감

동생 말로는 빙빙 나와서 도는건 하루에 몇번 안한다는데 타이밍 좋아서 기분 조아뜸




프라하성

여기 진심 아빠랑 오고싶다

나 팁투어하면서 계속 생각했다니깐ㅋㅋㅋㅋㅋ

진심 아빠랑 나랑 환장할 스타일

스테인드글라스/고딕이 눈에 확 대조되는데 진심 보는맛 쩔었다

저 사진 아빠한테 보여주는데 아빠 막 흥분하면서 분석하고ㅋㅋㅋㅋ

나노단위로 보고시푸





카를교

카를교 야경 존좋이라며...

처음 야경 볼때 첫번째 사진처럼 구경해서 ㄹㅇ 실망했다곸ㅋㅋㅋㅋㅋ

장난해...?

환상 와 장 창

그래서 생각을 해봄

차라리 해지기 전에 구경하는게 낫겠다고...

그래서 해지기 전에 또 와봄

차라리 이때가 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을질때가 짱 이뽀

아이폰 야경 너무 구려서 저거에 100배는 이쁨...



근데,

나 프라하에서 한국으로 도착하고 담날 한거





나샛기 정말 대단해

거지체력이 연타로 이렇게 많은걸 할줄이야

콘서트 담날 ㄹㅇ 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근데 짐니보니깐 생각난건데

짐니 앞에서 지민이 슬로건 들고 수줍은 여고생처럼 찍었는데 지민이 줄에서 기다리고 있던 사람들이 흐뭇하게 쳐다보는거 아직도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정말

마저 써야지

내 옆자리 꾹 최애인 분이였는데 진심 말 잘 통해서 행복했당

번호 교환할걸!!! 후회듕ㅠㅠㅠㅠㅠㅠㅠ내 또래였는뎁..

뭐지 쓰다보니 후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