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2/12 체스키

체스키는 1박보단 당일치기가 나은듯

진심 비엔나에서 출발해서 12시경 도착 후 좀 쉰 다음에 느~긋하게 돌아다녔는데도 4-5시간만에 다 봄 ㅇㅅㅇ

덕분에 숙소에 돌아와서 저녁먹기 전까지 방탄 신곡 들을 수 있었닼ㅋㅋㅋㅋ

나만 신곡 못들어.....이래서 겁나 우울우울이었는뎈ㅋㅋㅋㅋ

개이득








아날로그 파리로 찍은 겨울의 체스키

건축덕후한텐 이런 전망이 쩨고라궁!

넘 이뻤다

체스키 자체도 관광객들이 많아보여도 조용조용해서 기분 좋게 이곳저곳 체스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근데 하나 아쉬운거(?는 바닥잌ㅋㅋㅋㅋㅋ

후... 그 담날에 프라하 버스 타려고 캐리어 끌고 이동하다가 ㄹㅇ 기절할뻔 ;ㅅ;



체스키 건물들

근데 나 진짜 너무 궁금한게 있는뎈ㅋㅋㅋㅋㅋ

저 페이크 벽돌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라하까지 돌아다닌 후 느낀건데 이 스테이크집 우리 돈으로 사먹기엔 겁나 비쌌다

근데 체코에서 두 손가락에 꼽을정도로 여기가 그나마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쁘지않앙



다시한번, 체스키는 당일치기 !ㅅ!


나 이날 신곡 듣느라 새벽 2시에 잤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