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6/29-7/3 홋카이도 (오도리공원/TV탑/오타루운하/후나미자카언덕/후라노&비에이/콘서트)

홋카이도 겁나 좋당ㅠㅠ

얼마나 좋으냐면 내 여행지 1위가 시카고인데 2위가 홋카이도얌

너무 조아서 또 가고싶을정도로 좋았어

콘서트 후기 어따 써야하나 고민이다가 걍 여기다 써야겠다.

 

 

 

 

오도리공원 및 TV탑

여기 홋카이도에 있는 동안 매일 간 곳

호텔이랑 가까워서 그런것도 있지만 너무 좋았다ㅠㅠㅠ

특히 야경!!!

앉아서 가만히 있는데도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멍때리고 있었음

개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타루운하

사실 러브레터 영화를 안봐서 감흥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막상 가보니 너무 이뻐서 눈물이 쥬르륵

완전 일본느낌 제대로였음

 

 

 

후나미자카언덕

생각보다 오타루 일정이 빨리 끝나서 어케하짘ㅋㅋ 고민하던중 언덕이 있다길래 찾아갔던 곳

여기 디게 조용해서 올라가는 내내 혼자 여러가지 생각하면서 걸은듯

90프로까지 올라가고 걍 내려왔는데 정상가보면 이쁜집들이 있대

나 왜 몰랐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올라가면서 오타루 전망이 보이는데 전망성애자 기분 엄청 조음

 

 

 

 

 

 

 

후라노&비에이

일일투어로 갔던 곳

홋카이도가면 꼭!!!!가야한다길래 암생각없이 일일투어 신청해서 간곳이다.

근데 나 이날 투어 못갈뻔한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 50분까지 가야되서 6시반에 알람 맟추고 잤는데 일어나긴일어남

근데 또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7시 28분에 일어나서 ㅅㅂ? 이러고 세수만하고 파우치 챙기고 존나 달려나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진짜 겁나 강추함!!!! 내가 6월말에 가서 아직 라벤더가 덜 폈는데 절정기에 가면 진짜 존예보스일듯

라벤더도 라벤더지만 세븐스타나무, 마일드세븐언덕, 켄과메리나무, 청의호수 다 가거든

날씨도 좋아서 이쁘게 찍히고!

기대이상인 투어였음!

그리고 여기서 같은팬도 만나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하루동안 심심하지않았닼ㅋㅋㅋㅋㅋ

나 짐니 전차스 알아보고 혹시,,,,,,팬이냐고하곸ㅋㅋㅋ

 

 

 

허헣

나 이거보려고 온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본콘 음향 존좋이라는데 진짜 좋음

맨뒷자리여도 공연장이 생각보다 작아서 진짜 다보였음

막콘 시제석이라도 갈까말까하다가 안갔는데 살짝 아쉽긴해도 한달반만에 보는 방타니들봐서 기분 짱좋ㅠ

근데 홍콩때 미니포카 못사서 여기서 사려했는데 넘 늦게가서 다 품절 ㅅㅂㅠ

앋아아가아강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해외투어 존잼이얌

 

 

 

 

 

그밖에 풍경들

 

 

 

 

 

 

 

 

원래 나 여행할때 맛집 잘 안가고 그나라음식도 별로 안먹는편인데 홋카이도 존맛ㅋㅋㅋㅋ

스프카레 못먹은건 아쉽긴한데 나 회랑 초밥 겁나 좋아해서 진짜 미친듯이 먹었닼ㅋㅋㅋㅋㅋㅋ

개존맛임 진짴ㅋㅋㅋㅋ

글고 맥주는 나는 삿포로보단 아사히가 더 맛나

 

 

홋카이도 진짜 좋음 엄청 좋음ㅠㅠㅠㅠ

나는 홋카이도하면 겨울만 생각해서 여름은 별기대없이 갔는데 너무 좋았다

날씨도 그렇게 엄청 덥지도 않아서 그런지 기분 좋게 여행할수있었고 사람들도 친절하고 여행지치고 북적북적한 느낌도 덜하고ㅋㅋ

사실 일본은 오사카만 갔었는데 오사카가 넘 내타입이 아니라 일본 자체가 별 기대 없었다.

근데 여긴 너무 좋음 아아아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