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7

10/6-10/10 베이징 (천안문광장/왕푸징거리/훠궈/스치하이)

베이징 진짜 노잼 날씨땜에 더 노잼

두번다신 안갈거야

노잼노잼노잼!!!!!!!!!!!!!

그래도 그나마 인상깊은거 몇개만 올려야지

근데 인상깊은게 있긴한가

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이징에서 젤 인상깊었던거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실화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맛없는데 맛있음

정말 맛없는데 생각나는 맛이라 2번먹음



천안문만 2번 갔는데 그 이유가 있었당

원래 자금성 내부-경산공원까지 가려고 했는데 매표소를 도저히 못찾는것이다

어케어케해서 물어봤는데 큐알코드 찍고 핸폰으로 하려니 이번엔 휴대폰 번호에서 막힘ㅋㅋㅋㅋ

ㅅㅂ

결국 친구랑 빡쳐서 걍 딴데 갔는데 그 담날 만리장성 투어할때 같이 갔던 분들이 그거 외국인 전용 매표소 구석탱이에 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인상깊어서 적음



왕푸징거리는 북경 있을 때 젤 많이 왔어서 적음

쇼핑 이즈 마이 라잎인데 칭구랑 와서 잘 못감..아쉬워ㅠㅁㅠ



이거 왜 중간에 있엌ㅋㅋㅋㅋ

암튼 더플레이스쪽에 있는 훠궈집이라는데 훠궈 맞겠지?

이때 진짜 개고생하면서 감

이날 하루종일 비왔는데 비오는거부터 배로 힘들고 가는길에 버스 물폭탄 직빵으로 맞아서 개짜증나는 상태에서 더플레이스까지 갔었당

근데 넘 배고파서 훠궈집부터 가자해서 훠궈집 찾는데 더플레이스에 있던 훠궈집이 없어졌다는거다

ㅅㅂ?

이럼서 근처에 훠궈집 다 찾곸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우리가 찾던 곳은 아니지만 여기도 훠궈집이길래 걍 일단 먹음

첫번째 고기가 맛있었다

근데 뭔 고기인지는 모름ㅋㅋㅋㅋ

주문하는것도 힘들었엌ㅋㅋㅋ종업원이랑 말이 안통하고 메뉴판은 다 중국어고...

우리가 중국어 못하는게 잘못이지만 너무너무 힘드러따ㅠㅠㅠ


그리고 중국 상상이상으로 크고 또 크고 걍 크고 넓고 또 넓고 미친듯이 넓다

뚜벅이들이라 최대한 걸어서 다녔는데 미친짓이었다.

나는 우리나라 같을줄 알았짘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천단공원까지도 지도만보면 20분정도 걸리겠지 했는데 바보들이었다

진짜 넓고 크고 후......

지하철은 깊고 깊고 또 깊다

적응 1도 안됨




최악

최악

최악

!!!!!!!!!!!!!!!!!!!!!!!!!!!!!!!!!!

나 만리장성보려고 베이징 온거고 베이징에 뭐가 유명한지도 모르고 만리장성 하나만 보려고 온건데 미친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비왔다

그냥 첫날 둘째날 빼고 다 비옴

만리장성 일일투어할때 비오고 안개끼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빡친다

그나마 안개 좀 없었을때가 밑에때인데 ㄹㅇ 1분컷임

친구랑 이때 야 안개 좀 걷혔어 이럼서 1분동안 풍경 급하게 찍고 서로 찍어주곸ㅋㅋ

만리장성도 그렇고 용경협인가 거기도 그렇고 중국은 성수기땐 미친듯이 많고 비수기땐 그냥 많다는데 이날은 비도 오고 날씨도 구려서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퍼...................................




스치하이

분위기 있어서 조앙

근데 비옴ㅎㅎ



중국은 사람 조심해라 이런말 많이 들었는데 전혀..

사람x 자동차o

자동차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이글 보시는분들 중국가면 자동차 조심하세요

아니 파란불인데 자동차가 나한테 승질내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무섭게 달려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친구 없었더라면 난 이미 죽었을거같다

그래서 횡단보도 건널때도 사람들 우르르갈때 꼽사리로 가곸ㅋㅋ

아니 내가 왜 그래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가 중국

날씨가 다했어

상처만 받음 렬루